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YG 블랙핑크 리사 코로나 확진, 로제, 제니, 지수는 PCR 결과 음성

by 쉼4S 2021. 11. 25.

YG 블랙핑크 리사 코로나 확진, 로제, 제니, 지수는 PCR 결과 음성

 

24일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인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해외 스케줄로 이미 백신을 접종한 리사는 돌파 감염 사례로 외신들도 리사의 코로나 확진 소식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보건당국은 리사의 동선 및 밀접접촉자를 조사하고 있으며 같은 그룹의 멤버인 로제, 제니, 지수는 PCR 검사를 받았RH 25일 모두 음성 결과를 받았습니다. 

 

 

 

 

24일 YG엔터테인먼트에서 발표한 공식 입장 전문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블랙핑크 리사가 오늘(24일) 오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3명의 다른 블랙핑크 멤버는 아직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진 않았으나 리사의 코로나 19 양성 반응을 통보받은 즉시 PCR 검사를 진행했으며, 현재 그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사는 우선 관련 내용을 관계자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공유, 보건당국 지침 이상의 강도 높은 선제적 조치를 취했습니다.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와 주변 스태프들의 건강을 최우선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추후 변동 상황이 있으면 빠르게 또 알려드리겠습니다. 

 

 

25일 YG엔터테인먼트에서 발표한 공식 입장 전문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블랙핑크 멤버 지수, 로제, 제니의 코로나19 유전자 증폭 검사 결과 모두 음성으로 판정됐습니다. 

 

콘텐츠 촬영 일정을 앞두고 지난 24일 확진 통보를 받은 리사의 건강 상태는 별다른 의심 증상이 없었을 만큼 애무 양호한 상태입니다. 

 

블랙핑크 멤버 4명 전원은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마쳤으며, 당사와 소속 아티스트들은 수시로 선제적 검사를 통해 건강과 안전에 각별한 신경 써왔습니다. 

 

리사의 빠른 쾌유를 바라며, 당사는 앞으로도 방역당국의 역학조사에 성실히 협조하는 한편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필요한 조치를 다해 나갈 예정입니다. 

 

댓글